top of page

Scavenger Unit

" 사람은 하루에도 수백가지 것들을 잊어버리고 살아. 이것도 그 중에 하나로 치면 되는거야. "

쓰레기 처리반이라고도 불리는 블랙옵스. 다른 블랙옵스들의 작업이나 혹은 윗선에서 행한 일들의 뒷처리를 담당한다. 이름부터가 청소동물을 뜻하는 스캐빈져. 구성원은 리더를 포함 총 4명이며 평균 레벨은 4를 웃돌고 있는 꽤나 높은 레벨의 블랙옵스 유닛이다.

여타 다른 블랙옵스들은 스스로 자원하거나 약점을 잡혀서 만들어진 경우가 절대다수를 차지하지만 스캐빈져 유닛은 처음부터 계획하에 만들어진 블랙옵스였다.

블랙옵스가 처리하는 일들은 지저분하고 수면위로 떠올라서는 안돼는 것들이었는데 그것들을 깔끔하게 처리해줄 처리반의 필요성을 인식한 암부에서는 고레벨의 능력자로 각성할 가능성이 보이는 차일드 에러를 모아 개화시키고 그들로 하여금 처리반인 스캐빈져 유닛을 만들었다.

계획하에 만들어진 블랙옵스이다보니 따로 원하는 것은 없다고 말하고 있으나 사실은 블랙옵스같은 더러운 일을 하지 않는 진짜 자유를 원하고있다. 윗선에서도 그 자유를 협상카드로 내걸고 있는 상황.

뒷처리반이나 보니 다른 블랙옵스 유닛과의 접촉이 잦은 편이며 그런 과정에서 몇 번의 충돌이나 다툼도 있었다.

​스캐빈져 유닛은 직접 사람을 죽이거나 실험체를 폐기시키는 등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지만 대신 현장의 처리나 사체나 폐기물따위를 처분하는 일을 도맡아 한다. 단순히 현장을 정리하고 눈에만 안보이게 하는 것이 아닌 관련된 정보를 전부 삭제해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사람으로 만들어버리는게 가능하다.

​비단 죽은 것에만 한정되는게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마저 모든 관련 정보를 삭제해서 없는 사람으로 만들어 버릴 수 있어서 가장 무서운 블랙옵스 유닛이라고 보는 사람도 있다.

bottom of page